마젠토를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글로벌 쇼핑몰 구축 솔루션으로 마젠토를 사용하면 좋은 점들은 수없이 많습니다. 그 중에 대표적인 장점 5가지를 모아봤습니다.

1. 검색엔진 최적화 (SEO)

전자상거래 사이트가 아무리 잘 구축되어 있어도 SEO 친화적이지 않고 최적화되어 있지 않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마젠토는 SEO 최적화를 통해 쇼핑몰 구축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나 전환율을 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에서 보다 나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기본적으로 마젠토는 각각의 상품 페이지에서 상품 설명을 포함한 높은 수준의 SEO 기능을 제공합니다.

2. 더 빠른 로딩 속도

구글 리서치 자료에 따르면 웹사이트가 로드되는데 3초 이상 걸리면 웹사이트 53%의 사용자가 떠나고 시간이 증가할수록 그 웹사이트를 이탈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로딩시간이 길어질수록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저하된다고 합니다.

마젠토는 HTTP 요청을 낮춰 웹사이트의 로딩 속도를 높이는 다양한 방법들을 적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간편한 서드파티 연동

서드파티(third party) 연동은 모든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젠토는 여러 웹어플리케이션과 솔루션, 결제시스템(PG) 을 쉽고 유연하게 통합하고 연동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서드파티 연동에서 있을 수 있는 오류나 비호환성 등이 발생하지 않거나 확률이 현저히 낮습니다.

4.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제공

마젠토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이커머스 웹사이트를 위한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레이아웃을 수정하거나 제품기능 및 카테고리를 수정하거나, 유연한 CMS 기능과 관련 솔루션들은 커스터마이징을 더욱 간편하고 쉽게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결제시스템(PG)를 연동하고 마젠토 마켓플레이스에서 익스텐션을 선택하여 추가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온라인 비즈니스를 확장하거나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이커머스 웹사이트의 기능을 높은 수준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5. 강력한 보안

온라인 비즈니스에 있어서 보안은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젠토는 엄격한 인증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으며 이커머스 플랫폼에 강력한 보안을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캡챠(CAPTCHA) 및 2단계 인증(2FA)과 같은 보조 인증수단 및 추가 보안 절차를 쉽게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이터 침해 또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 추가 보호 계층을 위한 광범위한 PCI 데이터 보안 규정을 충족합니다.

이커머스 분야에서 마젠토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젠토는 315,000명 이상의 광범위한 글로벌 개발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연간 상품 거래량이 1,550억 달러 이상인 가장 인기있는 이커머스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마젠토의 가장 큰 장점은 유연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대규모 글로벌 네트워크 등으로 왜 마젠토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이유는 분명합니다. 웹사이트 최적화와 커스터마이징, 로딩시간, SEO 최적화에 대한 어려움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